
저는 자이언트 자전거 바이크스토어에서 열린 팔조령 자전거 코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. 총 5명이 참여했습니다. 이번 라이딩 코스는 바이크스토어에서 출발하여 팔조령까지 간 후 다시 돌아오는 코스였습니다. 난이도는 비교적 쉬운 코스이므로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.
행사에서는 엠버서더 1명이 사진 촬영을 도와주었으며, 라이딩을 하면서 봄꽃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기분 좋은 라이딩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. 특히, 아침 일찍 출발하여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라이딩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



참가자들의 반응도 매우 좋았습니다. 다들 라이딩을 즐기면서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, 자연을 즐기며 여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. 다만, 참가 인원이 적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다면 더욱 재미있는 라이딩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이번 자전거 정기라이딩 행사를 통해 자전거를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며, 다음 행사에서 더 많은 참여를 기대해봅니다.
밴드검색 : 바이크스토어 바로가기
저는 자이언트 자전거 바이크스토어에서 열린 팔조령 자전거 코스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. 총 5명이 참여했습니다. 이번 라이딩 코스는 바이크스토어에서 출발하여 팔조령까지 간 후 다시 돌아오는 코스였습니다. 난이도는 비교적 쉬운 코스이므로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.
행사에서는 엠버서더 1명이 사진 촬영을 도와주었으며, 라이딩을 하면서 봄꽃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기분 좋은 라이딩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. 특히, 아침 일찍 출발하여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라이딩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.
참가자들의 반응도 매우 좋았습니다. 다들 라이딩을 즐기면서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, 자연을 즐기며 여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. 다만, 참가 인원이 적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다면 더욱 재미있는 라이딩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이번 자전거 정기라이딩 행사를 통해 자전거를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며, 다음 행사에서 더 많은 참여를 기대해봅니다.
밴드검색 : 바이크스토어 바로가기